DK LOGISTICS CO.,LTD


전화상담

질문하기
차별화된 물류 운송으로 더 편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
DK LOGISTICS CO.,LTD
CAN DELIVER CARGOS TO ANYWHERE IN THE WORLD ON TIME.

SERVICE

세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통하여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해상운송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과 선진 물류 비즈니스의 경험을 바탕으로 CONTAINER, CONSOLIDATION, 3국간 해상화물 분야에서 앞선 서비스로 고객의 NEEDS를 충족시켜 드리겠습니다.

01
CONTAINER SERVICE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국내의 선사들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최대한 경제적인 운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항에 해상운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으며, 가장 안전, 신속하고, 확실하게 운송 서비스를 하겠습니다.
02
CONSOLIDATION SERVICE
경제적인 운임과 서비스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 세계 어떤 항으로든 안전하고 정확한 콘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03
DOOR TO DOOR SERVICE
귀사의 창고에서부터 운송, 통관, 서류 작성 등 TPTAL 대행 서비스는 물론 도착지의 신속한 통관 및 최종 목적지까지 SAFTY DELIVERY SERVICE로 최고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04
T/S CARGO SERVICE
삼국간 무역을 위해 우리나라를 경유한 제3국으로 운송되는 모든 환적 화물에 대해서 우리의 전 세계 지사 및 대리점과 협력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항공운송

저희 DK물류는 물류혁신이 가속화 될 21세기 차별화 된 항공 화물 운송 서비스를 구축하여 국제 항공화물 운송 시장에서 촉망 받는 업체로서 위상을 굳건히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OOR TO DOOR SERVICE


ORDER 접수 후 PICK-UP에서 국제운송, 통관, 보관, 내륙운송을 통해 최종 목적지까지 SAFEFY DELIVERY SERVICE를 제공합니다.

더 급하고, 더 신속하게 운송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항공화물 서비스와, 폭증하고 있는 전자상거개에서 요구되는 더 빠르고, 더 정확하고, 더 섬세한 물류 서비스에 대응할 항공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습니다.